매교역 팰루시드 분양가 중도금대출 총정리. 매교역 초역세권 신축아파트 필요자금 분석

수원 매교역 초역세권에 매교역 팰루시드가 들어섭니다. 매교역 팰루시드는 근간 가장 핫한 분양단지가 아니었나 싶은데요. 분양공고가 작금 떴는데 기위 호갱노노 리플 2,500개를 넘었고 잘 관심단지 1위에 올랐습니다.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가, 중도금대출, 필요자금을 총정리해봤습니다.

매교역 팰루시드 아파트 정보

매교역 팰루시드 청약 정보

매교역 팰루시드 입지 분석

매교역 팰루시드 평면도

매교역 팰루시드 평면도를 살펴봤습니다. 48A, 48B 타입은 방2 화1 구조로 신혼부부 분들에게 적합할 듯 합니다.

59A, 59B 타입은 전형적인 방3 화2 구조로 변함없이 평범한 수준으로 보입니다. 3베이에 주방이 약간은 좁은 느낌입니다.

71A, 71 B 타입부터 드레스룸과 팬트리가 추가됩니다. 84A, 84B도 3베이 구조입니다.

시원하게 빠진 101타입 대형평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인 조감도는 중상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완전 조성 평면인 신축 아파트도 많거든요.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가 및 필요자금(예상)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가, 중도금대출, 필요자금을 예상해봤습니다. 중도금대출은 이자율 6%를 가정했습니다.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가, 중도금대출은 일반분양 물량이 쥔장 많은 5층 이상을 기준으로 계산했습니다.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가 매교역 팰루시드 및 필요자금 정보는 아래와 나란히 보시면 됩니다.

매교역 팰루시드 48A 타입 분양가 및 필요자금

매교역 팰루시드 48B 타입 분양가 및 필요자금

매교역 팰루시드 59B 타입 분양가 및 필요자금

매교역 팰루시드 59C 타입 분양가 및 필요자금

매교역 팰루시드 71A 타입 분양가 및 필요자금

매교역 팰루시드 71B 타입 분양가 및 필요자금

매교역 팰루시드 84A 타입 분양가 및 필요자금

매교역 팰루시드 84B 타입 분양가 및 필요자금

매교역 팰루시드 인근 아파트 시세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수원(2022년 8월 신축 / 2,586세대) *매교역푸르지오SK뷰(2022년 7월 신축 / 3,603세대)

매교역 팰루시드 인근에는 앞서 들어선 신축 아파트가 많습니다. 매교역 팰루시드까지 포함하면 12,000세대 대미 신흥 주거타운이 완성된다고 하는데요.

근방 아파트들이 입때 입주 후 2년이 도과하지 않은데다, 이즈음 부동산시장이 좋지 않아 거래가 활발하지 않은 편입니다. 시세를 가늠하기 약간은 어려운 상황으로 보이네요.

매교역 팰루시드 입주자공고문 다운로드

Share: Twit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