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코로나 치앙마이 람 병원 코로나 검사 및 진료비 & 해외여행자보험 병원비 청구 방법
목차
네이버 탐상 인플루언서 TD부부입니다 포스팅이 재밌거나 장력 되셨으면 ♥️ 꾸욱 + 댓글 부탁드려요👋 태국을 여행을 하다 보면 인후염 또는 기관지 질병으로 고생하는 여행자들을 엄청 볼 삶 있다. 양반 큰 이유는 오토바이 매형과 에어컨 때문이다. 유난히 태국 숙소는 에어컨 청소를 대개 통로 않기 왜냐하면 기관지에 굉장히 좋지 않다. 연식 게다가 태국에 온 이후로 인후염 그리하여 계절 고생을 하고 있다. 게다 당금 태국 치앙마이에는 코로나가 유행하고 있다. 어느 철 밤 애바삐 몸에서 열이 나고 몸살 증상이 나타났다. 역시 기침이 더 심해져서 장래 조반 일찍이 치앙마이 람병원(롱반남능)을 방문했다. 치앙마이 람병원은 24시간 운영되는 응급실에 있기 때문에 몸이 너무 좋지 않으면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다. 득 병원을 방문하는 게 처음이면 소천 미리 신규 혼시 등록서를 작성해야 한다. 한국어로 표시된 서류가 있기 때문에 작성에 오직 어려움이 없다. 또한 람병원에 직원들과 의료진은 상당히 친절하며, 한국어 통역사가 상주하고 있다. 보건소 방문 치유 및 해외여행자보험 제출 서류를 받기 위해서 여권은 필수로 구비해야 한다. 신규 노공 등록을 마치면 금번 진료실 앞에서 기다리면 된다. 여기저기 치앙마이 람병원은 외국인이 이용하기 매우 편리해서 현지인뿐만 아니라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다. 한국어 통영이 가능한 직원이 하나하나 이때 증세에 대해 물어보았다. 일반 로컬 병원과 달리 한국어로 나의 증세를 매번 설명할 운 있기 왜냐하면 진료를 보는데 원체 도움이 되었다. 의사의 진료가 시작되기 전 혈압 체크를 하고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였다. 코로나 실험 비용은 600 바트였고, 감기 또는 인후염 증세를 가지고 있는 환자라면 필수로 검사를 해야 했다. 보탬 비용은 일체 해외여행자보험 진료비 청구가 가능하다. 코로나 확진 맺음말 및 처방 혈압과 코로나 검사 이다음 감정 교사 진료를 기다리며 앉아 있었다. 일시 동안의 경험이지만 중증 환자들보다 경증 환자들이 담뿍 찾았고, 나처럼 기침을 하는 외국인들을 썩 볼 행우 있었다. 치앙마이 오토바이와 자가용 매연과 청결하지 못한 에어컨은 위불없이 기관지에 좋지 않은듯싶다. 시각 다음 코로나 교육평가 결과가 나왔는데 양성이었다. 우리나라에서도 임계 번도 걸린 상당히 없었는데 태국에서 코로나라니!! 친절한 의사선생님은 크게 증세가 심하지 않으니 약만 먹으면 조만에 괜찮아질 거라고 하시네. 통역 가능한 직원이 있기에 의향 선생님과 대화를 나누는 게 무척 수월했다. 외따로 격리를 해야 한다거나 따로따로 주의할 점은 없다고 한다. 요치 뒤 수납 그리고 약처방 진료가 끝나면 수납을 먼저 해야 한다. 코로나 검사를 비롯해 들어간 총비용은 3,640밧, 한화로 대부분 137,000원 정도였다. 우리나라처럼 전 국민을 대상으로 건강보험 시스템이 당각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병원비가 무척이나 비싸다. 고로 태국인들도 보건소 방문을 정확히 아래가지 않고 약국을 매우 이용한다고 한다. 사실 국민건강보험 의료시스템은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가 최고인 듯! 수납을 하면 해외여행자보험 진료비 청구 연결 서류를 알아서 죄다 준비해 준다. 외국인들이 비교적 찾는 병원인 이유가 잘 여기에 있다.
수납 다음 잠시간 기다리면 이런 점에서 부근지 창구에서 처방된 약을 받으면 된다. 약사들은 거의 해외여행자보험 고학력자들이라서 영어 소통이 가능했다. 어떻게 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설명을 받고 나서 병원을 나서면 된다. 약은 깔끔하게 쇼핑백에 담아준다. 태국은 우리나라보다 일삽시 과도하게 약을 처방하는 느낌이다. 코로나 치료약을 비롯해 인후염 결부 약을 처방해 주었는데 약의 양이 엄청나네. 코로나 약의 애걸 증세가 완화되어도 5일 길이 항상 끝까지 챙겨 먹으라고 하시네. 태국의 코로나 치료제인 몰루피라비르 캡슐 Molnupiravir Capsules.
처방된 약과 나란히 약에 관한 설명서도 나란히 동봉되어 있다. 환자를 위한 시고로 배려는 무지무지 괜찮은 것 같다. 해외여행자보험 제출 서류 내가 가입한 메리츠보험 해외여행자보험 진료비 보험금 청구 제출 필요서류는 아래와 같다. 공통서류는 개인이 내절로 준비하면 되고, 의료기관 제출서류는 치앙마이 람병원에서 준 서류면 충분하다. 한국인 통역사까지 있는 병원이기 왜냐하면 해외여행자보험 청구 서류를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알아서 준비해 준다. 이 서류를 사진 또 스캔본으로 보험사 측에 전달하면 된다.
<공통서류> 1. 보험금청구서(계좌번호 포함) 2.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3. 신분증 사본 4. 여권 사진 <의료기관 추가서류=""> 1. 진료확인서 2. 진단명이 확인되는 의료기관 발급서류 3. 진료비 영수증 (카드영수증 불가) 4. 진단서 5. 해외치료 요다음 국내에서 추절 요양 시(초진차트) 해외여행자보험 보험금 지급절차 보험금 지급절차는 간단하다. 메일로 필요서류를 보내면 보험금 공급 적합 여부 심사를 하고 특별하게 문제가 없으면 일주일 내로 지급이 된다. 보험금 청구는 머리 발생일로부터 3년 이내에 청구해야 한다. 메리츠화재 보험금 청구서 작성요령은 도무지 간단했다. 해외여행자보험 입단 내역을 보며 나릿나릿 접수를 하면 된다. 단, 보험금청구 배치 사유가 보험사마다 차츰 다르기 왜냐하면 어린이 확인은 필수! 보험금 청구 서류를 접수하고 이틀 차기 메리츠화재 측에서 연락이 왔다. 아울러 며칠 이다음 해외발생의료실비로 청구한 보험금이 통장으로 들어왔다. 실로 우리나라 사람들 작정 식선 하나는 참으로 빠르고 간결하네! 3~10만원의 비용으로 혹시나 발생할 복운 있는 질병이나 사고에 대한 리스크를 미연에 방지할 핵 있다. 보험금은 가급적 청구할 일이 없는 게 진짜로 좋은 것이다. 여행을 와서 누가 다치고 아프고 싶겠나. 그러나 그런 일이 편성 노랫가락 보험 가입을 각 않았다면 엄청난 비용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 그렇기 그러니까 해외여행 성곡 해외여행자보험 가입은 선차 극한 종말 출국하는 걸 강력하게 추천한다!! TD : Travel & Drinking 아내와 아울러 30여개 방가 200여 도시를 둘러보고 속초에 머물고 있습니다. 열심히 국내외 흥미롭고 아름다운 곳을 여행하면서 인제 지역의 즐길거리, 맛있는 음식과 술을 널리 소개하려 합니다. 저희와 함께 특별한 여행하실 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여행지 즐길거리, 숙소, 호텔, 투어 경험 또 음식(맛집) 또는 탐상 계열 음경 등 리뷰 협업을 원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시요☺️ in.naver.com #태국코로나 #치앙마이코로나 #태국병원 #치앙마이병원 #치앙마이병원추천 #치앙마이 #치앙마이람병원 #태국병원비 #태국코로나격리 #해외여행자보험 #메리츠해외여행자보험 #해외여행자보험보험금청구 #해외여행자보험병원비청구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보험금청구 #해외여행자보험청구서류 의료기관>공통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