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헤리엇 분양 모델하우스 아파트 입지분석 도시철도 총정리

목차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베이징사랑꾼입니다. 원시 동탄 입지분석 포스팅을 하려다가 동탄헤리엇이 워낙에 핫하기에 분양가,모델하우스,아파트 입지분석을 동시에 하려고합니다. 각별히 우리가 아는 것과 같이 동탄2신도시는 초반에 미분양이 매우 났지만 지금은 미상불 미분양이라는 단어는 기위 모두의 머릿속에 지워진 상태이죠. 그만치 신도시는 초반에는 극히 저평가 차차로 그에 따른 평가가 좋아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시방 검단신도시 게다가 비슷한 흐름으로 가고 있죠. 벌써 동탄 파크릭스 동탄2신도시는 많은아파트들이 분양이 완료 된 상태이지만 상금 알짜배기 물량이 컬러 하고 있습니다. 그중 동탄 헤리엇에 대해 다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

목차 1)입지분석 2)동탄 도시철도 3)분양정보 (평단가,모델하우스) 4) 향후 전망

1)입지분석  동탄신도시는 위언 신축의 사례 1350만원~1400만원 까지의 평단가를 구성 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동탄역의 호소 GTX-A 노선이 아니였으면 이렇게 까지 많은 분들이 찾기 힘든 입지입니다. 지금도 출퇴근 하시는분들은 SRT 를 이용하여 수서역까지 출퇴근 하는데 불편한 교통편으로 굉장히 고생하시는 후기를 굉장히 볼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탄 신도시가 흥행 할수있었던 이유는 GTX 라는 대형 호재와 신도시 , 뒤미처 아이들 키우기 좋은 환경이 될거라는 희구 속에 열기가 뜨거워 졌음을 알수 있습니다. 또한 동탄 헤리엇은 GTXA와의 거리는 기껏 1KM가 안되는 거리입니다. 밑면 사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2)동탄도시철도 (트램) 두번째 호재는 동탄도시철도 입니다.  위 사진을 참고부탁드립니다. 동탄헤리엇 아파트에서 108역까지는 373m 입니다. 영 가깝죠.본 도시철도 기표 개통년도는 27년 입니다. 기존 다른도시와는 별개로 트램이라는 신교통수단을 고사 중인데요. 실제 일삽시 생소 할수는 있겠지만 많은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계획이기도 합니다

지금 동탄 2신도시의 곡절 트램 설치를 위해 으뜸 잼처 구축시 연결 파란색 선과 함께 공간을 남겨두었습니다. 트램이 완공 될시 보여질 동탄2신도시의 모습이 기대가 허다히 됩니다.

3)동탄 헤리엇 분양정보 및 모델하우스 동탄 헤리엇의 사정사정 3월20일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이었으나 현 코로나 그리하여 모델하우스와 청약일정이 3월 후반 4월초로 변경 되었습니다. 아파트는 37평 41평 60평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대부분은 37평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피스텔은 84타입으로만 구성되 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8년후에 매매가 가능한 단지입니다.입주후 5년 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유난스레 결부 아파트의 장점은 상권이 아파트 단지내에 있으며 상권이름은 파인즈몰 입니다. 현재 가가 분양을 지속적으로 선거전 중에 있습니다. 건녀편에는 캠페인 센터가 있습니다. 골프장 조망이 있는 층수는 프리미엄이 더한층 붙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대형병원 뭍 더욱이 있기 그리하여 무지 좋은 입지라고 볼수있습니다. 평단가는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1350만원에서 1400만원으로 조람 됩니다. 4)향후 전망

위에 많은 이야기를 옥음 드렸던 것처럼 투자할 경위 필연 시세차익을 볼수 있을 것입니다. 오로지 실거주자 위주로 주천 드립니다. 그이유는 복판 접근성이 현재는 너무나 불편한 상황입니다. 투자시에는 상년 물량을 맞추기 심히 힘들것입니다. 그렇기 그리하여 장기적으로 거주하고자 또한 아이들을 키우는 양친 입장에서 해당 도시를 보심이 좋을 것같습니다.

실지로 중제 SRT를 타고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형편없이 힘들어 하십니다. GTXA 가장자리 24년 개통된다고 오히려 실제 사업속도는 크게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화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목하 가운데 출퇴근을 하시는 분이라면 꽤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현계 신도시라는 이름아래 프리미엄은 고공행진을 뛰고 있습니다. 계획대로 도시가 주야장천 만들어 진다면 살기 좋은 신도시가 될것은 분명합니다.

위에 글을 번번이 참고하셔서 청약,분양하실때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향후 일정이 나오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꼴찌 육아대디 베이징 사랑꾼이였습니다. :)

Share: Twit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