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천안을 방문하게 된다면 아래의 10 명소를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천안 외에도 전국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정보도 알려드릴테니 관계 정보는 초도 밑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1. 곡교천 은행나무길

첫 번째 추천 장소는 곡교천 은행나무길입니다. 이곳은 한국의 아름다운 10대 가로수길에 선정된 이력이 있는 곳입니다. 재재소소 큰 은행나무가 제법 있어서 수하 계절에 가든 육장 코스모스 그늘이 형성되는 곳입니다.

추계 이전 맘때쯤이면 익금 곳에서 축제도 진행되므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천지 그늘이 형성된 아름다운 은행나무 길에서 가볍게 걸으면서 힐링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

2. 공세리 성당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두 번째 추천 장소는 공세리 성당입니다. 위치는 청남 아산시 인주면 공세리성당길 10입니다. 공세리 성당은 옛날 천주교 탄압이 있을 촌수 목숨을 잃었던 순교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성당입니다. 영조 연도는 1890년대입니다.

현재는 100년이 훌쩍 넘은 건축물이 되었으며 앞서 이곳은 과거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성당으로 손꼽힌 어지간히 있습니다. 천안을 방문하게 된다면 공세리 성당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

3. 유관순 열사 기념관

세 번째 추천 장소는 유관순 열사 기념관입니다. 유관순 기념관은 천안 12경에 속하는 곳입니다. 열사 기념관은 기념관과 함께 인근 경찰 조성이 깊이 되어 있어서 유관순 따라걷기라는 테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념관 내부 가볍게 보고난 뒷배 주위 경관도 그저 산책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곳을 가면 유관순 열사가 3.1만세 운동에 참여하는 과정부터 이이 이후의 과정까지 상세히 볼 행운 있습니다. 어서 인근에 유관순 열사의 생가도 아울러 있으니 두 동선 연결해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

4. 아름다운 뜰 화수목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네 번째 추천 장소는 아름다운 때 화수목입니다. 위치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교천리 211-1입니다. 입장료 지불하고 들어가야 하며, 성인은 6000원, 어린이는 4000원입니다. 다만, 36개월 미만 아이들은 무료로 시점 가능하므로 36개월 미흡 아이가 있다면 증빙 기재 챙겨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다양한 볼거리 뿐만 아니라 먹을 거리도 꽉꽉 있는 곳이어서 가볍게 산책하면서 간식 먹기 좋은 곳입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다양한 꽃을 구경할 수 있고 일쑤 이하 못한 특이한 꽃도 볼 복수 있으니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

5. 아산외암마을

다섯번째 추천 장소는 아산외암마을입니다. 위치는 충남 아산시 송악면 외암민속길 5입니다. 입장료 내고 들어가야 하며 어른은 2000원, 아이들은 1000원입니다.

중요민속문화재로 지정된 마을로 구시 조선 후기 중부지방의 가옥을 지그시 놔둔 곳입니다. 내절로 찾아가면 가옥만 해도 천안힐스테이트스카이움 대부분 60여 채가 넘습니다. 500여년 전부터 형성된 마을이니 방문하게 된다면 네년 역사를 알 복 있습니다. 배산임수 행태를 띄고 있어서 우리 나라에서는 살기 좋은 사직 10선 안에 선정되기도 제한 곳입니다.

###

6. 독립 기념관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섯번째 추천 장소는 독립 기념관입니다. 위치는 충남 천안시 동나묵 목천읍 독립기념관로 1입니다. 이곳 관구 시간은 나날이 평단 9시 30분부터 저녁나절 6시까지입니다. 매씨 중대 월요일은 휴무이고 주차는 가능하지만 주차료는 유료입니다.

독립 기념관은 우리 민족의 방국 발전사에 대해 낱낱 알 핵심 있는 곳입니다. 햇볕이 많이 쬐는 시간대인 오후 3시 정도에 이빨 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

7. 광덕사

일곱번째 추천 장소는 광덕사입니다. 위치는 충남 천안시 돈암구 광덕면 광덕사길 26입니다. 광덕사는 삼국시대에 창건된 사찰입니다. 창건한 분은 승려 자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덕사는 가 경관이 좋고 숲 안쪽에 있어서 입때 영리 맘때에 가면 시원한 바람을 느낄 명맥 있는 곳입니다. 평거 산행하는 걸 좋아한다면 가볍게 걸으면서 광덕사까지 들렸다 오시기 바랍니다.

###

8. 카페 꽃 이야기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덟번째 추천 장소는 카페 꽃 이야기입니다. 위치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교천지산길 342입니다. 꽃 말 관리 시간은 일일 단명 11시부터 밤 9시까지입니다.

넓은 정원에서 힐링하면서 차마시고 싶다면 천안 갔을 수라 치아 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카페 외부도 재재소소 십이분 꾸며져서 가볍게 질차 마시면서 정원 구경하기 좋습니다. 전원주택을 개조해서 현재의 카페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얼른 보기 👆

###

9. 스카이 전망대

아홉번째 추천 장소는 스카이 전망대입니다. 천안에서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곳으로 힐스테이트 천안의 47층 꼭대기에 있습니다. 스카이 전망대 높이는 208m입니다.

도처 전망대는 힐스테이트 주민이 아니더라도 누구에게든지 개방된 장소로 상가동에서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47층까지 올라가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도 전혀 빨라서 1분도 되지 않아서 즉 도착합니다. 위에 올라가면 면면촌촌 천안 시내를 주위 뷰에서 바라볼 성명 있습니다.

###

10. 지중해 마을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끄트머리 추천 장소는 지중해 마을입니다. 위치는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 8번길 55-7입니다. 유럽풍으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어서 목하 코로나로 인해 외국여행을 다리깽이 못하는 분들에게 대체물 만족을 할 명맥 있는 곳입니다.

건축물 양식은 대개 프로방스 스타일이나 산토리니, 파르테논 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처 카페 및 레스토랑 등 유럽풍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이색적인 빛 느끼고 싶다면 지중해마을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공상 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정보였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re: Twitter Facebook